본문으로 바로가기

NC백화점 영업시간 매장별확인

category 일상정보 2017. 11. 15. 07:32

NC백화점 영업시간 매장별확인



안녕하세요. NC백화점은 아울렛 백화점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저는 이마트와 홈플러스를 자주가는데 쉬는 주가 되버리면 어쩔 수없이 불광 NC백화점을 찾곤 합니다.




여기는 격주로 쉬지 않기 때문에 언제가도 문이 열려있어서 다른 백화점이나 마트가 휴무일 경우 많이 찾게 되는 곳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사용하기도 편리한 NC백화점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랜드리테일이나 NC백화점이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사이트가 하나 나오는데 이쪽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지점안내라는 카테고리가 있는데, 여기서 찾고자 하는 매장을 선택하시면 NC백화점 영업시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NC 불광점을 선택해보겠습니다.




그 외에도 광명점,동수원점,부천점,산본점,강서점,구로점,강남점등 다양한 매장이 있으니 원하시는 매장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불광 NC백화점 영업시간이 이렇게 나옵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0시30분에서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며 금요일,토요일,일요일은 오후 10시에 마감을 합니다. 식품관은 한 주 내내 오전9시부터 11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옆에 층별안내를 보면 이런식으로 NC백화점 불광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데, 미리 보고 가시면 헤매지 않고 쇼핑을 하시는데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킴스클럽을 대부분 많이 이용하실텐데, 불광점 기준으로 지하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시설이나 몇층에 뭐가 있는지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 안내데스크,수선실,육아휴게실,아동놀이터등 위치와 운영시간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쇼핑을 가셔도 문제될게 없습니다. 


이상으로 NC백화점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