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우리은행 영업시간 토요일 운영지점 안내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은 잘 쉬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밖에 돌아다니다가 밤 늦게 돌아왔네요. 전에는 밤에도 덥더니 요즘에는 아침과 밤은 선선하니 돌아다니기 되게 괜찮은 날씨 같습니다. 




주말에 개인적으로 우리은행에서 볼일이 있었습니다.하지만 주말에는 은행이 문을 연다고 생각하기가 쉽지 않아 토요일에도 문을 여나 궁금했었는데, 토요일에 문을 여는곳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영업시간과 우리은행 토요일 영업지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영업시간을 확인하시려면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야 하는데요. 포털검색사이트에 우리은행이라고 검색하셔서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개인 기업 카드 자산관리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사이트에서 맨 우측 상단에 있는 영업점안내를 누르시면 영업시간과 영업지점들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인터넷으로 바로바로 찾을수 있어서 되게 편하더라구요. 자 그럼 밑에 이미지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릭을 하시면 국내영업점,공항영업점,외국인특화점,해외영접점,본점안내,주말영업점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전국 지도가 나와 있고 거주하시는 지역을 클릭하시면 세분화되어 오른쪽에 나옵니다.



저는 강남으로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검색하면 왼쪽에 A,B,C순으로 위치가 나오며 주소까지 자세하게 기재가 되어 있습니다. 왼쪽에 나열된 리스트들을 클릭하면 우측에 자세한 정보가 나옵니다.




영업점명,지점코드,지로코드,전화번호,팩스번호,도로명주소,영업점시간,찾아오는길,주차가능여부까지 자세하게 나와 있고 어떤 업무를 처리하고 있는지 나와 있습니다.



자 이제 우리은행 토요일 영업지점을 알아보겠습니다. 맨 우측 상단에 주말영업점을 클릭하면 딱 하나가 나오는데요. 바로 우리은행 두산타워금융센터입니다. 토요일은 영업점과 직접 통화가 어려울 수 있다고 하며, 방문하기전에 연락을 해보시고 가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이건 우리은행 공항영업점인데, 김포공항 국제선 환전소,인천공항 환전소등이 나와 있습니다. 김포공항에는 1층,2층,3층 3개의 환전소가 있고, 환전소 이용시간이 나와 있습니다. 위치까지 자세하게 기재가 되어 있습니다.



여행자 수표 매매가 가능한 곳은 바로 김포국제공항 국제선 출국장 2번 게이트 부근인데요, 1층과 3층에서는 해당업무를 하지 않으니 참고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2층과 3층은 오전 6시부터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외국통화현찰은 44개의 통화와 여행자수표 6개의 통화가 환전가능합니다.


이렇게 우리은행 영업시간과 우리은행 토요일 영업지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은행업무시간은 대부분 4시에 종료가 되지만, 주말에도 이렇게 운영을 하는곳이 있어서 편한거 같네요. 저희 집에서는 멀어서 갈일이 없어서 조금 슬프긴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