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료타로점보기 바로하기

category 일상정보 2017. 8. 18. 08:31

무료타로점보기 바로하기


무료타로카드


안녕하세요. 혹시 운이나 점을 믿으시는 편인가요? 저는 그렇게 믿지는 않는 편이며 재미로 가끔 즐기고 있습니다. 예전에 길을 가다가 길거리에 타로점을 볼 수 있는 가판대같은게 있어서, 여자친구와 함께 갔었는데요. 카드를 몇개 뽑았더니, 되게 좋은말만 해주셔서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랐습니다.



그런데 길거리에서 들어가면 당연하게도 비용을 지불해야되는데, 이 금액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냈는데요. 오늘은 무료타로점보기 바로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로운세


바로 운세의신 운신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는 신년운세,월간운세,연애운,인생운,나와 스타의 궁합,토정비결,사주,오늘의 운세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보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운세의신 바로가기 를 통해 접속하셔서 왼쪽 아래에 타로/점성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무료타로카드


그럼 이렇게 타로카드 5장이 쫙 나오는데요. 소원을 생각하신 후에 타로카드 한 장을 선택하시고, 결과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돈을 많이 벌게 해달라는 소원을 생각한 후에 결과보기를 눌러봤는데요. 아래와 같이 타로운세 결과가 나왔습니다.


운세의신


타로카드해석은 정방향으로 순조로움,성적상승,좋은 사람, 순탄,예정외의 이득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성적상승은 제가 공부를 하고 있는게 아니라 해당이 안되고, 예정외의 이득이면 오늘 구매한 로또가 아닐까 싶네요. 역방향은 안좋은말이 써있는데, 보면 신경을 많이 쓸거 같아서 그냥 한번 스윽 훑어보고 말았습니다.


타로해석


정화를 상징하는 열 다섯번째 카드인 절제를 뽑았었네요. 무슨 카드를 뽑았고, 어떠한 내용이 담겨져 있는지가 서술되어 있습니다. 제가 돈을 많이 벌 수 있게 해달라고 했는데, 수입과 지출로 인한 풍요로움이 있으나 절제를 잃은 금전관리로 어려워 질 수 있다고 하네요.




이런 부분을 보면 최근에 지출이 많아져서 다음달 카드값이 걱정인 상황인데, 마침 이런말이 나오니까 조금 더 신뢰가 가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의심이 많아서 다시 무료타로점보기를 해봤습니다. 다른 소원을 생각해본 후 카드를 다시 골라봤는데요. 소원은 직장에서 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잘 되게 해달라는 소원이었는데요. 적극적 진전 계획,예상적중,진실,사실등이 포함되어 있는게 보이네요. 반대로는 진전없음도 있지만 역시 나쁜건 담아두지 말아야겠습니다.



시작과 가능성을 상징하는 두 번째 카드인 마술사라고 하네요. 타로카드해석은 결실과 성공을 말하는 카드라고 하는데, 이건 당신의 무한한 가능성을 뜻한다고 하여, 왠지 이번일이 잘 풀릴거 같다는 예감이 마구 듭니다.




그 외에도 저 마술사 카드에 들어있는 컵,칼,동전,지팡이가 어떤 의미를 뜻하는지 자세하게 서술이 되어 있네요. 저는 제거이다보니 꼼꼼히 읽어봤습니다.


탄생석점


그 외에 탄생석점이 있는데요. 이거는 1월~12월까지 자신이 태어난 달로 보시면 됩니다. 저는 1월에 태어났기 때문에 가넷으로 선택을 했구요. 내 성격이 어떤지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맞는부분도 있고 아닌 부분도 있네요. 좋아하는 이성친구나 친해지고 싶은사람의 생일을 알아보고 한번 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무료타로점보기


이상으로 무료타로점보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가끔 회사에서 졸릴때나 지루하실때 한번쯤 접속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에 더 좋은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