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개와 고양이 포트리스 게임하기

category 일상정보 2017. 8. 5. 23:27

개와 고양이 포트리스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어린시절 했었던 게임중 가끔씩 생각나는 게임이 있으실텐데요. 저같은경우는 메탈슬러그3인가 그게 제일 생각이 많이 납니다. 좀비로 변신하면 피를 토하는 기술이 제일 강력해서 그거에 한창 푹 빠져있었거든요.




그리고 또 하나 기억에 남는 게임이 바로 이 개와 고양이 포트리스 입니다. 이 게임은 진짜 단순해서 컴퓨터과목 수업을 들을때면 몰래몰래 했었던 기억이나네요. 마우스 하나로 할 수 있어서 즐겁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게임을 모르셨다고 하시는분도 이 사진을 보면, 아~이게임~?이러면서 생각이 확나실거라고 봅니다. 2인용으로도 가능해서 즐겁게 할 수 있고, 포트리스처럼 아이템이 있어서 불리하더라도 상황을 쉽게 뒤집으실 수 있습니다.



가운데에 wind라고 있는데, 바람의 뱡향과 세기가 표시가 되는데요. 이럴경우에는 날리는 뼈다귀나 고철의 파워를 조절해가며 던지셔야 합니다. 위에 아이템도 2방 연속으로 때리는것도 있고, 왕뼈다귀가 되게해서 파워업하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개와 고양이 포트리스 게임하러 가기>



이렇게 고양이를 빈사상태로 만들면 얼굴과 다리에 붕대가 생기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옛날에 했을때는 뭔가 불쌍했는데, 지금보니 너무 귀여웠습니다. 강아지는 공격할때 무서워지네요.



오랜만에 플레이를 해봤는데 옛날 생각도 많이나고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 재밌게 놀았습니다. RPG게임이나 AOS게임에 중독되어 있어서 다른 게임에는 흥미를 못 느꼈는데, 이런 간단한 게임도 재밌는거 같네요.




오늘은 개과 고양이 포트리스 게임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 더 즐겁고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