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베리굿 조현 몸매 움짤

category 이슈 2017. 9. 9. 09:04

베리굿 조현 몸매 움짤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쏟아지는 걸그룹사이에서 멤버들의 이름을 일일이 외우기란 쉽지 않습니다. 잠깐 나왔다가 들어가고 보이지 않는 그룹도 있고 한번출연으로 강하게 인상을 남기고 뜨는 연예인들도 많은데요.




그 중에서 SNL코리아를 보다가 베리굿이라는 그룹의 조현을 알게 되었는데, 얼굴도 너무 예쁘고 몸매도 너무 예뻐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을 몇개 찾아보니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베리굿 조현은 1996년생으로 올해 22살이네요. 원래는 베리굿이 5인조 그룹이었는데 새로운 멤버인 조현이 투입되면서 6인조 그룹으로 바뀌었습니다. 투입시킨게 정말 신의 한수인듯 하네요.



키는 166cm로 큰 편이고,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40kg대 후반에서 50kg초반으로 추정됩니다. 연예인들은 정말 TV에서 살집이 조금 있어보여도 실제로 보면 뼈다귀인데 오히려 40kg대일수도 있겠네요.




처음 알려졌을때부터 깨끗한 이미지의 마스크와 운동으로 다져진 글래머러스한 몸매 때문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베리굿 조현은 어렸을때부터 운동을 좋아했다고 하는데 스케이트나 인라인 스케이트,스키를 배워 각종 대회에 참여하여 수상한 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채널 A '우리도 국가대표다'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쇼트트랙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과연 실력이 어느정도 될지 기대가 됩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한번에 확 떴으면 좋겠네요. 남성분들은 대부분 SNL에 출연한 사람으로만 알고 있을테고, 얼굴이랑 몸매만 아실겁니다.



유세윤의 표정이 진짜 웃기네요. 앞에 있으면 저같아도 저 표정이 나올수 밖에 없을거 같아요. 화제가 된 베리굿 조현 움짤들을 모아와 봤는데, 한번 보게되니 계속 보게 되네요.



계속 보게 되지 않으신가요? 저는 계속 보게되네요. 뭔가 청순하면서도 섹시하고 되게 사람을 끌어들이는 듯한 마스크입니다. 다른 예쁜 사진들도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너무 예쁘네요. 이상으로 베리굿 조현 몸매 움짤이었습니다. 앞으로 더 승승장구하는 연예인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나중에 연기쪽으로 빠져도 되게 잘할거 같은데 앞으로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녁으로 먹은 닭갈비  (0) 2017.12.03
치킨 원가 공개 보는방법  (0) 2017.09.04
딘딘 키 173cm 아닙니다  (4) 2017.09.01
롤드컵 선발전 일정 총정리  (0) 2017.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