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플무료궁합 사이트 바로보기

category 일상정보 2017. 8. 9. 08:33

커플무료궁합 바로보기



안녕하세요. 여자친구 또는 남자친구와 교제를 하고 계신가요? 저는 만난지 약 3년정도가 되었는데, 처음보다 설레지는 않지만 사랑하며 잘 만나고 있습니다. 연애 초반에는 오래갈 수 있을까 하는 고민도 많이 했고 나랑 잘 맞는 친구인가 싶은 의문점도 많이 들었는데요. 그럴때 마다 커플운세를 많이 찾아보곤 했습니다.




미신이나 이런 궁합같은거는 믿지 않지만 또 보다보면 맞는거 같기도하고 긴가민가합니다. 그래서 저는 좋은쪽으로만 캡쳐해서 여자친구에게 보내주고 나쁜거는 그냥 안 믿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괜히 이것저것 신경쓰다 보면 오히려 괴로우니 재미로 보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커플 무료궁합 보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무료궁합 사이트로 접속을 하여야 하는데요. 아시는분들은 다 알고계신 뽐뿌라는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곳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여기서 무료운세도 볼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뽐뿌라고 검색하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여기 카테고리에서 3번째에 있는 정보를 누르신 다음 맨 아래 바로 한칸 위에 있는 무료운세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 외에도 뽐뿌사이트는 생활정보,앱정보,이벤트,커뮤니티,유머,포럼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무료운세로 들어오시면 커플무료궁합을 보실 수 있는데요. 아래쪽에 커플 운세탭에서 전통궁합,타로연애,혈액형궁합,커플속궁합 총 4가지의 궁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타로연애만 빼고 3가지를 전부 해보았습니다.



전통궁합으로 커플궁합을 보시려면 자신의 생일,태어난시간까지 알아야되는데요. 대부분 생일은 알아도 태어난시간은 모르기 때문에 그냥 어림잡아 하고 있습니다.




제가 물어봐도 모른다고 하니 대충 오후2시쯤으로 입력을 해보았습니다. 양력,음력,평달,윤달을 선택하셔서 아래의 조회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조회를 해보면 남자 성격운,애정운,결혼운이 나오고 여자 성격운,애정운,결혼운이 나옵니다. 이런걸 믿지 않는 저이지만, 또 좋은걸 보다보면 아 맞는거 같아 하고 납득을 하게 되네요. 그 외에도 운명적 궁합이나 결혼 후 궁합이 나옵니다. 저는 결혼 후 궁합을 여자친구에게 보여줬는데 이런거 안 믿는다고 한소리 먹었습니다.



다음은 커플 혈액형 궁합입니다. 이거는 내 혈액형과 이성친구의 혈액형을 선택하고 조회만 하면 되는데요. 남자 성격과 여자 성격이 나옵니다. 물론 믿지는 않습니다만 어느정도는 그렇다고 생각이 드네요. 저는 성격보다 궁합운을 위주로 봤는데 100중에 72정도면 괜찮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커플무료궁합 사이트 바로보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정확한 궁합은 확인할 수 없지만 재미로 보는것이기 때문에 이 정도면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한번 해보시고 이성친구에게 좋은 부분만 캡쳐해서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부탁드립니다.